KPX생명과학 주가 전망 2021년

KPX생명과학 주가 전망 2021년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KPX생명과학 주가입니다.

 

최근 화이자 관련 수혜 종목으로 꼽히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KPX생명과학의 주가 전망 및 분석, 최근 실적 등 다양하고 유용한 주가 정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kpx생명과학 주가 전망

KPX생명과학 2021년에는 어떨까?

 

KPX생명과학은 200541일 설립되었으며, 20091222일에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입니다.

 

글로벌 제약산업 시장을 대상으로 원료의약 및 의약품 중간체를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신규 의약품중간체, 원료의약 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은 작물보호제 원료로 전량 미국에 수출되는 AMZ, 전량 일본에 수출되는 CCIM, IKF-309, 의약품 중간체인 DSIC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주요 제품 및 원재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AMZ (26.9%) : 작물보호제 원료로 전량 미국 수출

- CCIM (27%) : 작물 보호제로 Cyazofamid의 핵심 중간체, 전량 일본으로 수출

- DSIC (13.8%) : 의약품 중간체로 전량 유럽 수출

* 괄호 안은 매출 비중

 

- NHSU (11.2%)

- TBIC (12.1%)

- Hydroxylamine sulfate (7.5%)

* 괄호 안은 매입 비중

 

KPX생명과학 주가, 주목해야 할 점 6가지

 

1) 특허만료로 제네릭 의약품 시장이 급성장 중에 있으며, 제네릭 의약품 원료에 대한 수요 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2) 경기 영향에 둔감하고, 바이오 기반 신약이 확대되는 추세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3) 최근 실적을 살펴보면, 20209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32.8% 감소, 영업이익 적자전환, 당기순이익 적자전환하였습니다.

 

해외시장 판매가 어려워지면서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감소하였는데요, 판관비 절감이 있었으나 줄어든 매출에 의해 영업이익이 계속 적자 유지 중인 상태입니다.

 

4) 국내 최대의 수소반응 설비, 금속 수화물 환원공정, 비대칭 합성기술, 키랄 보조제, 펩타이드 합성등의 기술로 향후 매출을 회복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5) 차후 제네릭 의약품 시장 성장 수혜 및 수출 비중이 높아 환율 상승 시 수혜를 입을 수 있어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6) 부채비율 19%, 유동비율 285%, 자산 대비 차입금 비중 9%, 이자보상배율 9배로 재무건전성도 매우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외의 다른 정보는 아래에서 링크로 대체하겠습니다.

 

KPX생명과학 주가 정보 모음

 

KPX생명과학에 대한 정보를 링크로 안내합니다. 아래의 정보명을 클릭하시면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PX생명과학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 바로가기

 

KPX생명과학 재무제표 및 최근 차트 분석 바로가기

 

 

꼭 확인 해야 할 이슈 및 뉴스는?

 

[실적발표] 오스코텍, KPX생명과학, DB금융투자, 현대미포조선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은?

 

 

 

바이넥스 주가 전망 2021년

바이넥스 주가 전망 2021년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이넥스 주가입니다. 최근 미국 제약사 모더나와 백신 위탁생산을 맡게 될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에 주식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stock.usefuln.com

 

 

한미약품 주가 전망 2021년

한미약품 주가 전망 2021년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한미약품 주가입니다. 최근 미국 제약사 모더나와 백신 위탁생산을 맡게 될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에 주식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준

stock.usefuln.com

 

 

일신바이오 주가 전망 2021년

일신바이오 주가 전망 2021년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살펴볼 내용은 일신바이오 주가전망입니다. 최근에 코로나 백신 콜드체인 관련하여 주식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준비하였습니다. 일

stock.usefuln.com

 

이상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투자책임은 투자자 개인에게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종합적인 검토로 항상 성투 길만 걷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